콩찌롱 찌롱찌로롱💕

[발산역 맛집] 내 사랑 금별맥주♥ 발산역점 본문

맛집

[발산역 맛집] 내 사랑 금별맥주♥ 발산역점

콩찌롱 2021. 6. 1. 00:52


안녕하세요~ 🤗
오늘은 처음으로 맛집 포스팅을 해보려해요ㅎ

요새 다들 코로나때문에 힘드신데
슬슬 여름도 찾아오는듯 기온도 올라가서
퇴근시간때쯤 '아~ 맥주한잔 하고싶다' 이 기분안드시나요?😭😭😭

그럴땐~~~~~ 여깁니다ㅋㅋㅋㅋ
금별맥주ㅋㅋㅋ내사랑♡(체인이죠?ㅎㅎ)


내부먼저 소개드릴게요~!
(아쉽게도 외관을 못찍었어요ㅜㅜ)


많이들 앉으시는 창가쪽~!

(크리스마스때 찍은 사진도 있어서 리스가 찍혔네요ㅜ)



안쪽으로 오시면 벽엔 동양풍에 수놓은 액자들이 있어요
가까이서보니 그림이 아니더라구요ㅎ



저희가 가장 애정하는 자리에서 찍은 전체샷~!

테이블 많아보이지만 저녁되면 꽉차서 웨이팅하는 날도 있더라구요ㅜㅜ
연령대 별로 다양하게들 오시더라는ㅎ



메뉴판 입니다


가격대가 참 착하죠?
제 기준엔 가격대 괜찮은거 같아요~!!
왠만한 이자카야들은 기본 12000 원 이상이잖아요ㅜㅜ


Sns이벤트도 하세요ㅎㅎ


👉페북,인스타에 태그해서 게시글올리고
직원분께 보여주세요🖋
그럼 음료나 샹그리아중 한잔 공짜에요! (주말,공휴일제외)
저도 참여하고 보여드린후 샹그리아 한잔 받았습니다~!



제 최애♡ 패스츄리 피자~!!!!!!

겉에 슈가가루는 빼달라고 하면 빼주세요.
(너무 흩날려서 불편하거든요ㅜㅜ)
피자는 역시 불고기죠~🍕🍕
바삭단짠느끼♡♥♡♥


매콤크림떡볶이~!!

이건 진짜 맛 없을수가 없어요👍👍
매콤한건 신라면보다 좀더 매콤해요. 매콤단짠고소~
안에 소세지가 신의 한수ㅎ


오리지날1975 치킨

퍽퍽할줄알았는데 아닙니다. 바삭하고 맛나요


크리스피 치킨

하지만 치킨은 크리스피죠
살짝 매콤 바삭 파삭~ 맥주를 안먹을수가 없어요🍺

크리스피치킨 -아이폰샷
감바스

파스타면은 기본이에요ㅎ
새우듬뿍 면듬뿍 빵에 올려먹으면👍
마늘과 명란알이 들어있어요
빵도 기본이에요~

하이볼

동생이 시킨 하이볼이에요
모두가 아는 그맛~!!!
아 보기만해도 먹고싶은🍺🍺


금별맥주 발산점 약도


위치는 발산역에서 9번출구로나오셔서 메가박스건물로 쭉욱 오시면 뒤편 매그넘797건물 1층입니다~^^

👉 서울 강서구 마곡동 797-9 1층 1층 금별맥주

간판이 너무 화려해서 한번에 찾으실수 있으실거에요~!
주차는 바로옆이 건물주차장 입구입니다.

저녁엔 사람이 부쩍많아 7시이전에 오시는걸 추천드려요.
직원분 사장님 다 친절하시고 메뉴도 다 합격입니다👍

다들 맥주한잔씩 하시고 화이팅들 하세요~!!
(ㅜㅜㅜㅜ이밤에 너무 먹고싶...ㅜㅜㅜ)





아...그리고 절대 한날에 다~ 먹은거 아닙니다😭😭😭
오해하지 말아주세요😅